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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일랜드

아일랜드현대의 아일랜드 1, 조합 법, 토지와 인구, 종교

by 금융그램 2022. 4.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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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01년 1월 1일 발효된 영국과 아일랜드의 연합 법은 현대 아이리스의 조사를 위한 편리하지만 직접적인 시작과는 거리가 먼 역사가들을 제시한다. 역사 1800년 이후 아일랜드의 정치, 사회, 경제 생활을 특징으로 하는 많은 갈등들은 그 법이 도입되기 훨씬 전부터 있었다. 국제적인 사건들은 이미 지역의 긴장을 악화시키고 있었다. 이 법의 도입을 촉진한 18세기의 폭력적이고 역동적인 마지막 30년은 경쟁적인 정치인들 사이에서 끊임없이 진화하는 투쟁의 그 자체였다. 사상, 정체성, 그리고 프로그램 연방 법은 분쟁의 근본이 되는 문제들을 다루려고 시도했지만, 우리가 보다시피, 각각의 문제는 다음 2세기 동안 계속 끓어 올랐다.

18세기 아일랜드는 압도적으로 농촌 사회였고 그의 강한 지역적 다양성은 정치적, 사회적, 경제적 문화의 다양성을 키웠다. 영국의 기준으로 볼 때 아일랜드의 농업 관행은 퇴보했다는 데 일반적으로 방문객들은 동의했다. 반면 아일랜드에 미래 지향적인 지주와 기업가가 있다는 사실에 놀란 이들도 있었다. 표준, 관습, 그리고 농업 관행은 자연 조건과 토지 소유 및 경영의 패턴에 따라 국가 전체에 걸쳐 크게 변화하였다. 기근이 재발했고 보통 나쁜 날씨나 흉작으로 인해 발생했다. 1728–9년과 1740–1년에 발생한 두가지의 특히 심각한 사례와 발진 티푸스와 이질을 포함한 질병의 동반 확산은 엄청난 고통을 야기시켰다. 

18세기의 모든 유럽 국가들처럼, 사회 질서도 토지 소유의 중요성을 반영했다. 사회적, 정치적 위계 질서의 꼭대기에는 지주들이 있었다. 그 다음으로는 소작농들과 보통 1년 단위로 땅을 임대하여 경기 침체에 가장 취약한 농부들이 그 뒤를 이었다. 무역과 산업의 확장은 또한 새로운 사회 계층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중산층 가톨릭과 장년층 상인, 전문가, 기업인들의 증가하는 숫자가 부는 것이 견딜 수 있다는 것을 보여 줌에 따라, 경제적 이점은 이전보다 더 치열했다. 땅 이외의 다른 곳에서 항공기를 이용한다.

아일랜드의 인구는 1767년 약 250만명에서 1781년까지 400만명 이상으로 급격히 증가했다. 1800년경에는 5백만명에 도달할 예정이었고, 1831년에는 750만명에 이르렀다. 1834년에 전체적으로 믿을 만한 종교 조사에 의하면, 인구의 거의 81%가 가톨릭 신자, 10.7%가 영국 국교, 9%가 장로교 신자, 99%가 장로교 신자, 45% 영국 성공회 신자들이 얼스터에 살았다. 영국 성공회 신자들도 더블린 안과 주변에서 강한 영향력을 보였으나, 그 외에는 동부와 서부 전역에 흩어져 있었다. 이 통계들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숫자로 말하자면, 성공회 신자들과 장로교 신자들이 같은 지역에서 가장 강하다는 것이다. 이것은 개신교 헌법에 대한 카톨릭의 위협으로 인식되는 것에 직면하여 그들의 협력이 증가하는 데 중요한 결과를 가져올 것이다. 

약 5,000가구가 아일랜드 땅의 95%를 소유하고 있었다. 16세기부터 게일 아일랜드를 정복한 것에 대한 특권이 있었기 때문에, 이 엘리트는 기독교의 우월성으로 함께 알려졌다. 그것은 종교, 소유권, 전통적 특권 개념의 고수 그리고 사회 관습에 의해 정의되었다. 우월감은 정치, 시민 서비스, 그리고 상류 사회를 지배했지만, 이것은 이 단순한 견본이 제안하는 것보다 훨씬 더 유동적이고 가변적이었다. 18세기 내내 토지 소유권이 지위를 부여했지만, 그것이 반드시 재산을 주는 것은 아니었다. 그리고, 무자비한 지주들이 드물지 않은 것처럼, 야심 차고 성공한 전문가들도 아니었다. 이것은 특히 높은 사회를 통해 싸움을 멈추고 아일랜드 의회에서 정치적 영향력을 얻은 변호사들에게 해당된다. 

이 엘리트들의 명백한 특징은 영국 국교였다. 이것은 가톨릭 신자들과 다른 아일랜드 개신 교도들로부터 중요한 면에서 그들을 특별하게 했다. 장로교도들은 이 계급에서 제외되었지만, 18세기에 걸쳐 그들 자신의 경제적, 정치적 영향력을 확대했다. 대부분의 장로인들은 소작농들과 상인들이었고, 그들의 북 아일랜드에서의 집중은 그들로 하여금 교역과 산업 부문과 상대적인 안정된 주택 점유율을 가질 수 있게 했다. 그들은 스코틀랜드와 강한 유대 관계를 유지했고 지역 사회에서 실질적인 사법권을 행사했다. 

1780년까지 아일랜드 교회에 강제로 돈을 지불하고 그들의 공직 배제는 장로교 신자들 사이에서, 특히 그들이 인식한 것에 대해 격렬한 분노를 불러일으켰다. 개신교 헌법에 대한 그들의 입증된 충성심 대부분의 법적 제약들은 금세기 말까지 제거되었지만, 불신의 유산을 남겼다. 

카톨릭 문제는 다음 장에서 더 자세히 다룰 것이다. 하지만 우리가 계속하기 전에 몇가지 초안이 작성되어야 한다. 아일랜드 가톨릭 신자 혐의가 이미 만연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많은 카톨릭 신자들이 제임스 2세의 선거 운동에 참여한 1689-91년 윌리아 전쟁의 여파로 점점 더 많은 조사를 받았다. 신교도 3세에 대항하여 이 전쟁 중에 벌어진 많은 전투들은 개신교 문화와 기억 속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게 되었고 가톨릭의 불신앙과 배반에 대한 개념을 강화하는데 도움이 되었다. 패배한 쪽에서 싸운 결과, 카톨릭 신자들은 아일랜드 사회의 개신교의 지배를 강화하기 위한 일련의 법들의 적용을 받았다. 

이러한 형벌 법의 초기 예는 카톨릭 신자들이 무기를 소지하는 것을 금지하고 아일랜드 학교를 가르치거나 관리하는 것을 금지하거나 유럽 대륙으로 여행하는 것을 포함했다.  1704 법안은 카톨릭 신자들이 31년 이상의 임대 계약을 하지 못하게 하고 개신교로부터 토지를 상속 받는 것을 금지함으로써 토지 소유를 극도로 어렵게 만들었다. 토지 소유권은 어떤 경우에도 아주 소수의 사람들에게만 주어지는 특권이었기 때문에, 이 법률에 따라 사실 거의 가톨릭 신자들이 해고되지 않았다. 마찬가지로, 카톨릭 신자들은 투표권을 얻을 수 있는 사람들이 거의 없었지만, 1728년까지 완전히 투표권을 박탈당했다. 

17세기 가톨릭 반란의 기억이 사라지기 시작하면서, 관용은 증가하는 것처럼 보였다. 형법이 해체되기 시작했다. 1778년과 1782년에 구제 법은 카톨릭의 토지 소유, 교육, 직업에의 참여에 대한 규제를 완화시켰지만, 많은 제약이 남아 가톨릭의 종교적 단결을 보장했다. 에스엠은 더 넓은 정치적 논쟁과 논쟁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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