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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트리 뮤직 39, 영향력이 있는 것이 컨트리 록

by 금융그램 2022. 5.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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존 하트포드는 스모더스 브라더스 코미디 아워 세트에서 글쓰기 직원으로 근무했습니다. 그는 이 자리를 이용해 이 쇼의 여름 대체작인 글렌 캠벨 굿 타임 아워를 소개하는데 사용했다.
또 다른 영향력 있고 진보적인 블루 그래스 밴드가 St.에서 나왔다. 루이스는 밴조를 연주하는 형제 더그와 기타리스트이자 보컬리스트인 로드니 딜러드에게 중점을 두었다. 그들은 전통적인 댄스 음악에 둘러 쌓인 채 자란 늙은 바이올린 연주자의 아들들은 1962년에 현지 데뷔를 했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캘리포니아로 이주하여 TV의 앤디 그리피스 쇼에서 "달링"가족을 연기하게 되었다. 그들의 첫 두 앨범은 전통적인 나라와 블루 그래스 노래와 밥 딜런 같은 작곡가들의 현대적인 곡들이 혼합된 것이었다. 60년대 후반에, 그 밴드는 컨트리 록에 더 많은 모험을 했다.
마지막으로, 캘리포니아 주의 영향력 있는 뉴우 라스 밴드는 재능 있는 형제 클라렌스와 롤랜드 화이트를 중심으로 결성된 켄터키 컬러였다. 백인 가족은 메인 주 루이스 스턴의 시골 출신이지만 1954년 캘리포니아로 이주했다. 클라렌스와 롤랜드는 둘 다 십대 때 동네 TV에 출연해서 함께 공연을 하고 있었다. 1963년까지, 그들의 그룹은 켄터키 주로 진화했다. 클래런스 화이트는 그의 플래픽 바이올린 곡의 숙달 덕분에 블루 그래스 음악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기타 연주자 중 한명이 되었다. 그의 번개처럼 빠른 피켓 시위는 미래의 뉴 크라스 밴드에 큰 영향을 미친 콜로넬스의 3집 애팔래치아 스윙에 등장했다. 이 그룹은 클래런스가 컨트리 록에 점점 더 관심을 갖게 된 1967년 말에 해체했다. 그는 Byrds의 컨트리 록 앨범인 로데오의 애인에서 공연을 했고 얼마 지나지 않아 1972년까지 그룹의 두번째 멤버가 되었다. 만돌린 연주자 데이비드 그리스만과 바이올린 연주자 리차드 그린이 지역 TV쇼에서 공연하기 위해 블루 그래스 밴드를 구성하도록 요청 받았을 때, 그들은 화이트와 싱어이자 기타리스트인 피터 로완을 Muleskinner를 결성하도록 했다. 이 밴드는 10여년 만에 뉴 크라스의 발전에 큰 영향을 준 앨범 하나를 녹음했다.
블루 그래스가 일부 시골 음악가들에게 영향을 미쳤지만, 장기적으로는 아마도 더 영향력이 있는 것이 컨트리 록으로 알려진 새로운 스타일이었을 것이다. 몇몇 공연자들은 컨트리 음악과 록 음악을 이 새로운 스타일로 혼합한 첫번째 사람이 되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전 50년대 십대 아이돌이었던 릭 넬슨은 1969년 그의 컨트리 록 사운드를 더 발전시키기 위해 모든 나라의 앨범을 최초로 잘랐고 스톤 캐년 밴드를 결성했다. 진정한 컨트리 루트를 가진 에벌리 브라더스도 두장의 60년대 앨범에서 컨트리 록에 손을 댔습니다. 하지만 아마도 최초이자 가장 중요한 컨트리 록 LP는 바르드스가 1968년에 출시한 로데오의 애인이다. 이 앨범은 밥 딜런의 작곡과 밴드 멤버 그람 파슨스의 컨트리 스타일 작곡과 함께 더 나은 젊은 내쉬빌 세션 멤버들과 함께 밴드에 의해 공연되었다. 이 버전의 Byrds는 단명했지만 그들이 녹음한 앨범은 후기 컨트리 락 앙상블의 모델이 되었다.
1년 후 밥 딜런은 자신의 목소리를 내는 '내쉬빌 스카이 라인 LP'를 발매하고 조니 캐쉬와 듀엣으로 공연하는 등 정통성을 높였다. 다양한 악기를 다루는 노먼 블레이크와 철강 기타 연주자인 피트 드레이크 같은 내슈빌의 젊은 주민들은 이러한 세션에 이용되었다. 이 음악가들은 시골의 뿌리를 알고 있었지만 좀 더 진보적인 소리에 영향을 받았다. 1971년 내쉬빌에서 녹음된 링고 스타의 블루스(BeaucoupsofBlues)도 영향력을 미쳤다. 링고는 벅 오웬스의 비틀스 곡을 자연스럽게 연기했다. 어찌 된 일인지 그의 슬픈 보컬은 주류 컨트리 음악에 딱 맞는다. 철강 기타리스트 피트 드레이크는 이 프로젝트로 스타에게 다가가 내슈빌의 젊은 인재들을 활용해 모든 곡을 제작했다.
로데오의 애인이 완성된 후, GramParsons와 ChrisHillman은 시골의 록 실험을 더 하고 싶어 했다. 그래서 그들은 플라잉 부리토 형제를 만들었다. 파슨스가 그룹에 소속되어 있는 동안 제작된 그들의 첫 두 LP는 전통적인 컨트리 음악과 스타일을 확실히 새로운 사운드와 결합하여 오늘날 고전으로 여겨지고 있다. 파슨스가 밴드를 떠났을 때 그는 요절하기 전에 짧은 솔로 활동을 했다. 그는 컨트리 락 보컬리스트 에밀루 해리스의 경력을 시작하는 것을 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