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

토지 소유자 및 세입자와 토지 문제 해결

islands 2022. 4. 16. 23:26

실제로 집세는 1880년까지 농산물 가격보다 적게 올랐다. 대기근 때 대규모 퇴거가 급격하게 증가했음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고질적인 것이 아니었다. 그것은 보통 세입자들이 계속해서 거절하거나 집세를 내지 못할 때 일어났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집주인들은 완전히 곤경에서 벗어나게 해서는 안 된다. 학급에서 그들은 의심할 여지 없이 불충분하고 불충분한 경영진이었다. 그들의 낭비는 전설적이었고 건전한 토지 관리와 농업 안정성과 양립할 수 없었다. 게다가 반에서 그들은 눈에 띄게 부자였다. 비록 그들의 지위가 점점 더 도전 받고 낮아지고 있지만, 지주들은 증가하는 가톨릭 중산층에 의해 계속해서 중요한 사회적 영향력을 행사했고 1868년 73명에서 1874년까지 아마도 더욱 중요한 것은, 그들의 실제 사회적, 정치적, 경제적 힘이 한세기 동안 감소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여전히 지나치게 영향력 있고 특권이 있다는 것이다.

기근은 아일랜드의 경제적으로 안전하지 못한 일부 토지 소유자들과 영국 정부의 접근법에 대한 잠정적인 변화의 시대의 끝을 알렸다. 토지 소유자의 책임에 대한 그들의 견해와 일치하게, 열악한 법 체계의 부담의 대부분은 부동산의 어깨에 단단히 묶여 있었다. 1838년에 아일랜드가 도입된 이래로 아일랜드에는 대체로 적합하지 않은 이 제도는 아일랜드에(특히 전문가의 충고에도 불구하고)단순히 가장 빈곤한 여러 해 동안에 심하게 확장되었다. 채산이 맞지 않다 1843년까지 많은 수의 지주들이 이미 빚을 지고 있었다. 높은 금리의 지폐와 기근으로 인해 임대료를 잃으면서 그들 중 더 많은 사람들이 연체되었다. 아일랜드 재산의 실패에 대한 놀라운 인정은 1849년 제정 지구 법에 의해 입증되었는데 이것은 지주 계급이 지금보다 더 쉽게 빚을 진 땅을 팔 수 있게 했다. 1857년까지, 그 법에 의해 3,000개 이상의 판매가 이루어졌지만, 그것은 고질적인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 되지 못 했다. 그것은 아일랜드에 새롭고 더 진취적인 지주 계급을 끌어들이지도 않았다. 

아일랜드의 혼란스러운 2차 세계 대전 시스템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한 것은 EU산하의 연이은 정부들이 직면한 주요 과제들 중 하나였다. 모든 영국 정부에 대한 주요 고려 사항은 아일랜드 사회를 보다 쉽게 통치할 수 있고 영국 통치에 더 순종할 수 있게 하기 위한 평화와 개선이었다. 그러나 개혁의 느린 속도, 부동산의 비가시성에 대한 인식, 그리고 필요한 과감한 해결책 제시에 대한 깊은 거부감 등은 정치적인 통화의 급진화를 촉진시켰다. 

의회의 간섭은 쉽지 않은 해결책이 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전국적으로 크게 다양한 일상적인 토지와 지배 관계의 극도로 복잡한 성격을 포함하고 싶어 한다. 아일랜드 경제가 국제 세력에 광범위하게 미친 것처럼 토지 소유자들의 절대적인 법적 권한은 비공식적인 수정, 타협, 노골적인 적대감의 대상이었다. 시골 지역의 폭력과 비공식적인 타협은 이러한 불안한 상황을 비공식적으로 받아들이는 것을 의미했지만 입법과 지적 조류는 점점 더 정치화되기 시작했다. 

재산권을 침해하려는 어떤 시도도 일부 아일랜드뿐 아니라 영국 정치권에서도 약간의 차이를 만들어 낼 수 밖에 없었다. 토지 문제의 해결은 글래드스톤이 아일랜드를 진정시키기 위한 임무의 핵심 항목이었지만, 그의 법안은 1870년 내각의 반대와 1881년 상원의 수정안에 의해 약화되었다. 그의 1870년 토지 법은 세입자의 권리를 합법화하지는 않았지만, 이미 있었던 곳을 인정하고, 가장 중요하게는 세입자 토지 매입을 위한 몇가지 조치를 도입했다. 이 법은 조건이 엄두도 못 낼 만큼 실망스러운 것이었다. 그것은 많은 지주들이 임대료 감면과 같다고 믿었던 임대료 규제 문제를 다루지 않았다. 그러나 그것은 아일랜드의 토지 소유 제도를 근본적으로 바꿀 새로운 토지 법제의 시대를 예고했다. 

글래드스톤은 1년 동안 자신이 '아일랜드의 사회적 조건과 미래의 견고한 행복의 가능성'에 상당히 만족한다고 선언한 것으로 유명하며, 단지 1877년에만 아일랜드를 방문한다. 사실, 상대적 번영의 깨지기 쉬운 거품이 터지기 시작한 것은 1877년이었다. 1879년 아일랜드는 극심한 농업 침체와 국토 전쟁의 와중에 있었다. 랜드 리그는 글래드스톤의 1881년 토지 법을 통해 주요 양보를 얻어냈다. 이것은 이중 소유권 제도와 특별 재판소의 임대료 규제를 도입했다. 이 법안의 주된 수혜자는 더 큰 농민들이었고, 그 선거구는 가장 가치 있고 충성스러운 주택 건설 업자가 될 가능성이 가장 높았다. 아일랜드 민족주의의 장려는 농촌의 번영이 입헌 정치와 더 밀접하게 연결되어 상호적으로 이로운 유대와 충성의 네트워크를 만들어 낸다는 것을 의미했다. 

1881년 법의 실제적인 경제적, 사회적 영향은 논란의 여지가 있지만, 적어도 그것은 아일랜드의 점진적인 토지 파괴에 있어서 중요한 단계로 간주되어야 한다. 이것은 결코 공평한 과정이 아니었고 임대주에서 세입자로 갑자기 토지가 이전되지는 않았지만 1903년의 대 토지 매입 법에서 절정에 이른 진행 중인 발전이었다. 이는 토지 매입을 토지 문제에 대한 최종 해결책으로 확정하고 새로운 소유자 등급을 만들어 재산권의 중요성을 재평가했다. 토지 이전 사업의 핵심은 세입자들에게 매수와 지주의 매도를 유도하는 것이었다. 둘 다 기꺼이 그렇게 하려고 했던 것처럼 보이지만, 가격이 적절하고 이것을 이루기 위해 영국 재무부의 대규모 개입이 필요할 때만 그렇게 할 것이다. 거의 30만건의 판매가 1903년 법에 따라 1906년에서 1908년 사이에, 그리고 1차 세계 대전이 끝나기 전까지, 세입자의 4분의 3이 지주를 매수하는 과정에 있었다. 

1903년 법과 그 후에 그것을 개선시킨 행위는 영국 정치인들뿐만 아니라 아일랜드 농민, 민족주의자, 지주들 자신들 사이에서도 아일랜드의 2차 협정에 대한 진정한 생각의 전환점이었다. 랜드 로디즘을 개선하는 것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생각은 랜드 로디즘을 해체하는 것만이 가능하다는 훨씬 더 급진적인 신념으로 대체되었다. 랜드 리그는 이러한 변화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농민의 특권을 진정한 목표로 설정함으로써 중요한 역할을 했다. 토지와 국가적 문제들의 수렴은 사실 1860년대부터 잘 진행되었지만, 이러한 관계는 토지 리그에 의해 굳건히 자리 잡았는데, 이는 지역 경쟁의 실질적인 이해를 위해 실질적으로 양보한다. 이것은 시골 지역 아일랜드와 그것의 대부분이 도시 의회 대표들 사이의 격차를 줄이는 데 도움을 주었다. 그 과정에서 국가 주의자는 아닐지라도, 국가 주의자 공동체 같은 것을 만들었다.